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봤어요


바로 폰게임 맛만 보기 입니다!


음.. 저는 저와 맞지않은 게임은 오래할 필요가 없다 생각해요

게임은 재밌으려고 하는건데

재미 없는걸 억지로 할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냥 궁금했던 게임을 맛만 보자는식으로 

콘텐츠를 준비해 봤어요


처음으로 맛만 볼 게임은?!


게임 카페에서 만든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입니다!!

바로 시작해볼게요~


일단 게임을 키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고요 

상상도 못했던 브금또한 나옵니다...


화면을 터치 하시면 서버 선택창이 나와요!

마음에 드는 서버 하나 선택해 주시고~


닉네임을 정하고 게임을 시작 하면?!


엄청난 이야기를 보게 됩니다....

충격....


인트로를 보고 나면 게임을 시작하는데요..


... 충격 적인 비쥬얼

을 가지고..


원시시대로 가서 저기 아저씨가 생존하는 그런 내용인거 같아요..

화면을 터치하면 저기 저 몽둥이로

캐릭터를 혼내주게 되어요 ...

퍽 퍽 퍽 퍽 퍽!!

멧돼지를 잡으니 공룡도 나오고요...

여튼 동물들을 잡으니 가발이 나왔다네요...


여튼 적 몬스터를 혼내주면 동그란 돌이 떨어져요

자동으로 먹게 되고 그것을 통해 레벨업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 스테이지마다 보스를 잡을수 있는데

보스를 잡으면 다음 몬스터로 넘어가는 시스템이에요!


우와.. 하다보니 예수님도 만났어요...

기도를 들어주신답니다...

왠지 계속 나오실거 같은 예감이...



예수님을 만나고 보스에서 쓸수있는 번개 스킬을 얻었고요...

이번엔 막대기로 커다란 박치기 공룡을 사냥하고 있네요


자 이렇게 플레이를 하다 보면 저기 아저씨 게이지가 가득 차요 

그렇게 되면???



이렇게 문명이 발전하게 됩니다~~~ 

잡초라는 단계로 올라갔네요...

나중에 어디까지 올라가려는지...


발전을 하고나면 이런 여러가지 보상도 받을수 있어요~~~

생각보다 보상이 많네요 혜자 게임인거 같아요!!



여튼 잡초 문명으로 발전을 하니 아저씨의 옷이 업그레이드 됬어요

북북춤 아저씨 같네요...

그래도 아까보단 나은거 같아요..

하지만 충격적인 비주얼은 여전한거 같네요...


이젠 이렇게 화살로 박치기 공룡을 

잡고 있어요 여튼 이런식으로 플레이를 하다보면~

이렇게 대륙 이동도 하게 됩니다

일단 왼쪽으로 61 스테이지가 보이네요??

지금 6스테이지로 가니까 갈길 참 머네요...

그래도 게임 안에서 컨텐츠가 많다는 증거겠죠??

즐길수 있는 컨텐츠가 많으면 저희도 좋으니까요~~



다른 스테이지로 넘어가 보니..

원래는 귀여운데 게임에선 귀엽지 않은

하지만.. 충격적인 아저씨를 보다 보면

그나마 귀여운 미어켓과도 싸우게 되고요...



...제말이 맞죠 지쟈스 또 나오실꺼 같다고...

지쟈스의 도움으로 몬스터를 물리치고 다닙니다!


아!! 그리고 이쯤에서부터

포탑이란 보조 공격이 생겨요

여기서부터 방치형 게임요소가 생긴 답니다


굳이 화면을 터치하지 않아도 포탑이 대신 공격을 해서

돈을 채워주는 시스템이에요

돈이 모이면 모일수록 레벨과 포탑을 업그레이드 할수있기 때문에

포탑 레벨을 많이 올리는것도 추천 합니다!!


그리고 보스도 이렇게 잡아주시고요~~

플레이를 하다 보면 

이런 컨텐츠가 생기네요~~

들어가보면 처음에는 대장간을 이용할수있고

나머지는 게임을 하면서 

잠긴것들을 풀어 나가는거 같아요!


또 진행 하다보면..

우와... 이런 벌크업 황금 병아리도 만나게 되네요..

부리만 보면 독수리 같은데.. 병아리라 하네요...

결제 안해주면 때려줄꺼같은 비쥬얼...


음.. 게임에서 흔히 볼수있는

과금 유도 장면인데요 근데 많이 나오지는 않아서

게임하는데 그렇게 큰 지장은 없었습니다



마을 전체샷 이미지를 보여드리고 포스팅을 마치려고해요

도서관에 병원에 시장에 있을것은 다 있네요..


심지어 클럽도 있습니다.. 

클럽 컨텐츠까지 가보고 싶지만은 

이것은 맛만 보기 컨텐츠이기 때문에 못가겠네요..


혹여나 이 포스팅이 인기가 많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면 

한번 플레이 해보고 포스팅 남겨볼게요!!!


자 여기까지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맛만 한번 보았습니다


음.. 정말 맛만 본것이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평가를 내릴순 없어요

근데 방치형 게임 요소도있고 또 여러가지 컨텐츠도 있고

그리고 어이없게하는 요소들을 잘 살려서

만든 게임인거 같습니다 궁금한 분들은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순위도 꽤나 높은 게임 입니다~~


어이없는거 좋아하시는 분들게도 추천해요!! 



귀...귀여운 동물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추천합니다!!

원시인 형님들 키우기 재밌게 해보세요!



오늘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 > 폰게임 맛만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그나로크 오리진  (49) 2020.12.12
열렙전사 모바일, 각성 열렙전사  (52) 2020.12.08
매직 서바이벌 공략  (39) 2020.12.06
매직 서바이벌  (37) 2020.12.05
네크로맨서 스토리  (24) 2020.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