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머지 큐트 펫

머지 큐트 펫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폰게임 맛보기 시간으로 찾아 왔어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게임은?!


Super Awescome Inc.에서 만든 


머지 큐트 펫 이라는 게임 입니다!!

이건 게임하다 광고에서 본거 같아요!

가끔 광고로 나오던데 캐릭터가 귀여워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시작해 볼게요!!

자 이런 필드가 나오고요~~

엄청 귀엽고 평화로운 음악이 흘러 나옵니다!

레벨은 1이고요 저기 팽귄을 누르라 하네요?!


??????????

응??? 아니...

순식간에 뭐가 지나가더니...

고양이가 생겼어요....

너무 눈 깜짝할새라 스크린 샷도 못찍었어요...


다... 다시...

튜토리얼 따라 시작을 해보면

이렇게 처음에 필드에 팽귄들이 생겨나요...

저기 팽귄들을 누르면 점점 번식 합니다...

그러면 팽귄과 팽귄을 클릭하라고 하네요??

그래서 둘이 클릭을 해보면?!


보..보이시나요?....

팽귄 두마리가 합쳐져.. 고양이가 되는 모습을?...

고양이로 변하면서 바로

아까 나온 고양이를 클릭 해달라고 하네요??

고양이가 서로 달려들어

합쳐지는 모습입니다..


이 다음은???...

아.... 아니... 

대체 왜.....

병아리가 된걸까요...


이렇게 동물들이 짝수가 되면

이렇게 합쳐져서 진화?를 해요...

당황스럽기 짝이 없습니다...


또 시작 됬군요... 

이번엔 뭘까요??...

와나.... 

이번엔 병아리가 소가 됬어요...

당황스럽게 만드는군요...


계속 해 볼게요....

으악!!! 이런 난장판이 되었습니다

자 여기서 몇개 설명 드릴게요!!


일단 왼쪽 밑에 초록색 카운트 다운 보이시나요?!

저게 끝나면 팽귄 10마리가 한꺼번에 나와요~


그리고 노랗게 된 X2와 AUTO보이시나요??

여기에도 카운트 다운이 있어요

저 카운트 다운이 끝날때까지 사용된다는 뜻 입니다!


그리고 오른쪽 밑에 노란색으로 팽귄과 함께

피버가 되있죠???

평화로운 음악이 갑자기

쿵짝 쿵짝 쿵짝 쿵짝 빠르게 바뀌더니..

이렇게 피버라고 나와요...

그러면 팽귄들이 막 증식을 하더니....

저렇게 갑자기 합체를 하게 됩니다~~~


저 까마귀도 동물들이 합쳐져서 나온 친구에요...


오... 과금요소도 있네요...

날으는 금붕어라니... 오천 오백원...

그냥 이마트 수족관 코너에서 금붕어 사올래요...

이거 말고도 오토와 두배속 과금도 있습니다!!

이렇게 복작복작하게 동물들이 늘었네요

하나같이 짝을 찾아다니고 있어요...

연말이라 이 친구들도 외롭나봐요~

나름 귀엽긴 하죠?!

이렇게 아직 보지못한

동물 친구들의 실루엣도 보여줍니다!!

엄청 많더라고요...

제가 끝까지 넘겨봤어요!

저 사진이 마지막 실루엣 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사자 같네요?!

하지만...저는 플라밍고까지만

만들고 게임을 접었습니다...


왜냐면요..?

이 게임.. 광고가 너무 많이 나와요...

이거 어느정도 플레이 하다 보면

피버 타임이 거의 30초에 한번씩 시작되는데요

그게 끝나고 나면 바로 광고 시작입니다...

도저히 게임 플레이 하기가 힘들어서 

하루만에 지워 버렸네요... 


되게 흥미로운 게임이였는데 너무 아쉽습니다...

동물들이 어떻게 합쳐지고 진화? 하는지를

궁금해하고 어이없어서 웃으면서 할수있는

게임인데.. 이게 오토를 끌수도 없어서

자동으로 합쳐지고 혼자 피버타임오고

광고나오고 광고보고... 할게 이거밖에 없어요..


머지 큐트 펫 인데... 뭐지 이 게임??

이런 생각 드네요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요즘 찾는 폰게임은

거의 실패네요... 다음번에는 더 재밌는 게임 찾아 오겠습니다!!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