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폰게임 맛만보기

왕국 건설 스토리

왕국 건설 스토리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도 폰게임 포스팅이에요~~


오늘 준비한 게임은?!

Kairosoft Co.,Ltd 라는 곳에서 만든

왕국 건설 스토리 입니다~~


바로 알아볼까요?!

평화로운 음악과 함께

옛날 게임 느낌의 그래픽!!

저는 이런거 엄청 좋아해요~~

우와 처음부터 국왕을 시켜주네요?!

국왕 이름은 당연히 콘폰이라고 짓고~

게임 이름인 왕국 건설 스토리 처럼

왕국을 건설하는 내용인가봐요~!!

처음 튜토리얼은 매우 친절하게 알려 줍니다

이름이 고양미네요~~

고양미가 시키는대로 한번 해봅시다!

마을 회관을 짓는 법을 가르쳐 주네요~~

슬슬 어떤 게임인지 감이 오시죠?!

자 이렇게 자기만의 마을을 짓고

점점 마을을 확장해 나가는 게임이에요!!

마을 이름도 짓고 또 주어지는 토지로

다른 건물도 지을수 있습니다!

왕이 살수있게 왕에게 먼저 토지를 주네요~

토지 부여는 어떤 직업의 캐릭터에게 주냐에 따라 달라요


예를들어 소상공인에게 준다면 

여관이나 감정소 같은 건물을 지을수있고

요리사에게 토지 부여를 한다면 

음식점을 열어서 다른 모험가들에게 음식을 팔아

돈을 벌수 있습니다!! 

이런 소소한 디테일이 참 귀여운 게임이였어요!


건물을 많이 짓고 튜토리얼 따라가다 보면

랭크업이 가능해 집니다!!

가차를 할수있는 다이아몬드와 

주민을 늘릴수있게 주민 추가권을 주네요!!

  주민이 늘면 늘수록 할수있는게 많아서

주민들 늘리는 재미도있어요~~

자~ 이렇게 마을을 넓히러

여러군데에 캐릭터를 파견하다 보면

보스 몬스터도 만날수있어요~~

보스 몬스터를 만나면 

많은 양의 자원과 희귀 아이템을 주니

꼭 잡는게 좋겠죠?!

아 그리고 캐릭터들이 

일 하고 이러면서 혼자 재잘 재잘

말도 합니다!! 또 하나의 볼거리에요~


얘내는 눈 맞아서 사랑도 하네요....

저는 아직 교회를 못지었는데

교회를 지으면 결혼도 한대요....

마을을 꾸리는 디테일이 참 어마어마하죠?

자 이렇게 바깥 캐릭터와 싸우기도 하고

연구자라는 마을 주민도 있어요~

연구를 통해서 마을 건물들을 연구 하여

새로운 건물들을 지을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몬스터를 잡아서 펫도 키울수 있어요!

이런 몬스터들은 보스전 갈때 같이 싸우러 가거나

마을을 침략하는 몬스터를 찾아가 혼내주어요!!

마치 집 지키는 댕댕이 같은 느낌으로 키우게 됩니다..


근데.. 이름의 상태가...

이거는 보스전을 하는 장면이에요~

보스전은 자동 사냥이고 물약 정도 먹여줄수 있네요!!

이렇게 아이템도 많아요~~

게임을 플레이를 하다 보면

필요한 아이템을 줘서 아이템에 대한

걱정은 크게 없이 쉽게 플레이 할수 있어요!

자 마지막 입니다~~

저는 랭크 17까지 올려 놓았고

마을 주민은 20명이에요!!

이렇게 마을 주민 현황을 볼수있는 시스템도 있습니다!

보시면 농민 상공업자 마법사 용사 등등

많은 직업이 있는게 보이시죠?!


더 많아요 목수에 요리사에 수도사 등등

마을 주민들을 모으는 재미도 쏠쏠 합니다~~


오늘은 다른 게임 포스팅보다 좀 긍정적이죠?!


오랜만에 재밌는 폰 게임을 찾았어요!!

요즘 포스팅했던 게임들은 다 하루만에

지웠는데 이건 일주일 정도 하고있네요!!

사실 너무 재밌어서 이틀정도 아무것도 안하고

왕국 건설 스토리만 했습니다...;;;

그정도로 잘 만들고 재밌는 게임이에요!!

혹시 요즘 할만한 게임 찾으신다면 

저는 왕국건설 스토리 추천 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주말 잘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