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맥도날드 피쉬버거 필레 오 피쉬버거 가격 후기

맥도날드 피쉬버거 필레 오 피쉬버거 가격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콘폰 입니다 와.. 진짜 너무 바쁘네요 너무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오늘 리뷰할 게임 간식은 맥도날드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제품이죠?! 사라졌다 다시 돌아온 피쉬 버거입니다

이번에는 필레 오 피쉬 버거라는 이름으로 나왔네요!  맥도날드를 사랑하는 사람인 만큼 이 신상버거도 

정말 정말 궁금합니다! 그럼 바로 맥도날드 피쉬버거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맥도날드 필레 오 피쉬 버거 맥도날드 피쉬버거 가격 

자 일단 가격에 대한 부분입니다! 세트 기준이에요~ 맥도날드 필레 오 피쉬버거 세트의 가격은?!

세트 5,500원입니다! 그리고 단품은 4,200원입니다! 가격은 맥도날드 버거 중에서 저렴한 편에 속하는 것 같네요! 아래에서 세트 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세트로 시켜보았어요~~

피쉬버거
피쉬버거

맥도날드 피쉬버거 맛 

자 가장 중요한 건 이 새로나온 피쉬버거의 맛 일 것입니다... 사라졌다가 새로 나온 만큼 과연 맛있을지

걱정 반 기대 반인데요... 일단 한번 포장지를 뜯어봤습니다!

피쉬버거 빵
피쉬버거 빵

일단은 빵 자체가 참깨 빵이 아닌 뭐라고 하죠 이걸?! 그냥 참깨빵이 아닌 스팀 번을 사용했고요

안에 내용물은 치즈와 생선가스 패티 그리고 타르타르소스가 들어있습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맛은?!

피쉬버거 단면
피쉬버거 단면

아... 아... 진짜.... 아무리 제가 사랑하는 맥도날드지만 이건 정말 커버 쳐줄 수가 없는 맛이네요...

와... 더럽게 맛없습니다.... 물론 개인 취향이에요 진짜 개인 취향이라 누가 먹어도 맛없는 맛이라 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부활시킨 피쉬버거는 개인적으로 실패라고 생각합니다... 약간 생선가스와 타르타르소스 치지 그리고 빵의 조화가 정말 실패한 느낌이 납니다... 너무 실망스러운 맛이었네요....

맥도날드 피쉬버거 필레 오 피쉬버거 후기

후기입니다...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그냥 별로였어요... 잘 나가던 맥도날드가 또 이런 실수를...이라는 느낌?!

다른 건 다 맛있는데 피쉬버거는 정말 못 먹겠더라고요... 너무 아쉬운 버거였습니다.. 아니면 제가 너무 기대를 한 것일 수도 있고요 알래스카 폴락 패티라는데.. 그냥 저는 치킨 패티와 비프 패티 버거만 먹어야겠습니다.. 자 여기까지 맥도날드 피쉬버거의 후기였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 감사하고 다음에 더 맛있는 게임 간식으로 찾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