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순후추 라면 매운맛 순후추라면 파는곳, 가격

순후추 라면 매운맛 순후추라면 파는 곳, 가격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도 게임 간식 편으로 찾아왔어요~~ 요즘에 콘셉트 제품?! 참 많이 팔죠?!

예를 들어 천마표 시멘트 팝콘이라던지 순우유 아이스크림이라던지 곰표 밀맥주라던지 기존 제품들을 편의점 음식에 접목시켜서 많은 아이디어 상품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저는 순 후추 라면이라는 콘셉트 제품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순 후추 라면을 포스팅 해보려고해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순후추 라면 파는곳, 가격

순후추라면 매운맛 제품 사진
순후추라면 매운맛

자 일단 생긴건 이렇게 생겼고요! 가격은?! 1,600원 입니다 개인적으론 컵라면치곤 비싼느낌?!

그리고 순후추 라면 파는 곳은 저는이마트 24 편의점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구할 수 있네요?!

이제 아래에서 이 순후추 라면에 대해 더 알아보겠습니다!

순후추라면 매운맛

일단 순후추라면은 두 가지 맛이 있어요 매운맛과 순한 맛 매운맛은 빨간 국물이고요 순한 맛은 약간 사리곰탕 느낌?!

저는 매운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매운맛으로 사봤습니다!

순 후추 라면 스프 모양
순 후추 라면 스프

일단 수프는 야채수프는 라면 용기 안에 면발과 함께 들어있고요 그리고 분말수프 그리고 후첨스프가 들어있네요!

조리 방법은 똑같습니다 분말스프 넣고 뜨거운 물 넣고 4분 끓여주시면 돼요!

순후추라면 조리
순후추라면 조리

그리고 마지막에 후 첨 수프를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후 첨 수프가 후추였네요... 맞다 이거 순후추 라면이지...

이렇게 넣고 후추를 잘 저어서 풀어 넣어 드시면 됩니다!

순후추라면 맛과 후기

맛과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후추 맛이 정말 강하네요!! 그리고 후추의 매운맛이 정말 강합니다!

후추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드릴 수 있을 거 같아요!!

순후추 라면 면발
순후추라면 면발

면발도 탱탱하니 맛있긴 합니다만.. 저는 후추를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기 때문에 다시 먹을 것 같지는 않네요..

그래도 생각보다 맛은 괜찮습니다! 자극적인 음식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딱 맞을 음식인 거 같아요~

그리고 혹시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꼭 순한 맛으로 사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많이 매워요~

자 여기까지 순 후추 라면에 대한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신 분들 감사하고요~ 다음번에 더 맛있는

간식들로 찾아올게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