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60계 치킨 호랑이 치킨 리뷰

60계 치킨 호랑이 치킨 리뷰

안녕하세요 콘폰입니다! 오늘도 게임 간식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랜만에 치킨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치킨 안 먹은 지 

오래되었었는데 얼마전에 여자 친구 집에 갔을 때 오랜만에 시켜먹게 되었어요~ 그래서 무슨 치킨을 시켜먹었나 하면?

바로! 60계치킨에서 나온 호랑이 치킨이란 것을 시켜먹어 봤습니다! 사실 저는 60계 치킨 자체를 처음 시켜 먹어봐요

그리고 호랑이 치킨이라니... 너무 특이한 이름이여서 꼭 한번 먹어봐야겠더라고요 자! 그럼 바로 60계 치킨의

호랑이 치킨 리뷰 바로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호랑이 치킨 제품 구성

자 일단 호랑이 치킨의 제품 구성을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한번 봐주세요~

60계치킨

일단 리얼하게 생긴 호랑이가 그려져있는 치킨박스 하나와 치킨무 그리고 코카콜라가 왔네요~

여기서 미리 말씀드릴것은 콜라는 원래 작은 사이즈인데요 제가 콜라를 너무 좋아해서 1,000원 더 내고

콜라 크기를 업시켰어요~ 원래는 작은 사이즈가 온다는 사실 꼭 잊지 마세요!!

자 그럼 이제 치킨이 어떻게 생겼고 맛이 어떤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0계 치킨 호랑이 치킨 모양과 맛

호랑이 치킨은 과연 어떻게 생겼길래 호랑이 치킨이라는 이름이 붙었을까요?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호랑이 치킨

이렇게 생겼습니다... 박스 안에 호랑이 치킨 모습은 황토색의 치킨과 웨지감자가 섞여있고요 위에 뿌려져 있는 건

마늘 후레이크입니다.. 이것만 봐서는 왜 호랑이 치킨인지 전혀 감을 잡을 수가 없네요... 일단 모양은 이렇고..

그냥 바로 맛에 대한 리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맛 평가입니다 절대적이지 않아요...

일단 생각보다 달아요.. 아니 개인적으론 조금 많이 달았던 것 같습니다.. 약간 단짠 단짠 느낌으로 만든 치킨인 거 같은데

저와 제 여자 친구에게는 그냥 달게만 느껴졌어요.. 마늘 후레이크가 많이 뿌려져 있긴 한데 마늘 맛도 생각보다 안 나요

음.. 뭐랄까 금방 물리는 맛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진짜 여자 친구랑 반 정도 먹고 둘 다 손을땠네요..

그냥... 웨지 감자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희에게는 너무 별로였어요...

60계 치킨 호랑이 치킨 가격과 배달료

이제 간단하게 호랑이 치킨의 가격과 60계 치킨의 배달료에 대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호랑이 치킨의 가격은?! 18,900원입니다 그리고 60계 치킨의 배달료까지 포함해서 총 20,900원이네요~

저희는 콜라를 업그레이드했기 때문에 21,900원이 나왔습니다 가격은 2만 원 초반대라고 생각하시면 될꺼같네요!

60계 치킨 호랑이 치킨 리뷰 마무리

오늘은 이렇게 60계 치킨에서 나온 호랑이 치킨을 리뷰해봤습니다.. 개인적인 평가지만 저는 다시는 안 사 먹습니다...

왜 호랑이 치킨 인지도 모르겠고 치킨이 너무 달아서 금방 물려서 아쉬웠습니다.. 다음번에는 60계 치킨에서 

가장 기본적인 메뉴들을 찾아서 먹어보려고요.. 60계 치킨 평이 참 좋았어서 기대했는데 기대했던 것만큼 실망도 컸던 

리뷰였습니다.. 자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글 읽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하고요 더 맛있는 음식 찾아서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