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헥소니아

헥소니아 아이템 리뷰

헥소니아 아이템 리뷰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헥소니아 아이템 

마지막 리뷰를 하러 왔습니다~~

 

아이템도 생각보다 많고 

게임마다 쓸 수있는 마나가 정해져 있어서

생각 보다 조금 길게 포스팅 하게 되었어요

 

자 오늘도 바로 시작 하겠습니다

 

플레이 부족은 저번과 똑같이

아라비스 부족입니다~!

 

헥소니아 아라비스

와.. 치즈 밭에 왔네요

이러면 플레이 하기가 좀 더 쉬워지죠~

 

자 이번에 처음으로 써볼 아이템은??

헥소니아 아이템

바로 추가 골드 입니다~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에서는

자원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들 아실꺼에요

그리고 초반에 자원이 많으면

더욱 더 게임이 쉬워지는것도

아시죠?!

 

추가 골드는 바로 15골드를 주는 

아~~주 좋은 가성비 아이템이에요

초반 15골드는...

엄청난 돈 입니다

원하는 테크트리로 바로 갈수 있어요!

 

여튼 이걸 사용해보면?!

헥소니아 아이템 사용

즉시 15골드가 생겨서

초반에 지급되는 5골드와

합쳐 20골드가 되었습니다~

 

마나는 6이 들었네요~

 

와~~ 우린 이제 부자에요!!

 

골드 아이템은 자매품도 있어요!

 

바로 7턴동안 골드를 5씩 더주는 

황금시대1과

헥소니아 황금시대

10턴동안 골드를 5씩 추가해주는

황금시대2가 그 주인공이에요~

황금시대2

황금시대1은 마나가 5가들고

황금시대2는 마나가 6이 드네요

 

지금 보니까 골드 지급 아이템 세개 모두

가성비가 참 괜찮네요

 

황금시대1,2는 그냥 턴마다 지급이기 때문에 

딱히 캡쳐를 할 필요는 없을꺼 같아서 

따로 사진 포스팅은 안했습니다

 

자 그럼 이제

다음 아이템으로 넘어갈게요!

 

다음에 써줄 아이템은

바로 덩쿨 장벽 입니다!! 

헥소니아 덩쿨 장벽

즉시 지급된 골드 펑펑 써서 

테크트리 올리고

4턴만에 적과 조우했네요!

루비를 모아 살수있는

차크랏 부족을 만났습니다!

헥소니아 차크랏 부족 조우

자 덩쿨 장벽을 선택 해주시면~

헥소니아 덩쿨 장벽

오! 일단 시야 확보가 된

모든 타일에 놓을수가 있네요

그렇다면

헥소니아 아이템 사용

차크랏 부족 전사 앞에 

놓아 봤습니다!!

가시 덩쿨이 크게 자라 있네요

차크랏 전사의 앞을 막았습니다!

헥소니아 아이템 덩쿨

저 덩쿨 장벽을 없애기 전에

적들이 앞으로 이동을 못하는거 같아요

길을 막는 용도의 아이템이였습니다

덩쿨 장벽 체력도 25면

상당히 준수한 수준이고

마나도 1밖에 들지 않기 때문에

엄청난 가성비의 아이템이라 생각 됩니다!

 

나중에 대포 테크트리로 갈때

기사에 당하는걸 방지할수있는

좋은 아이템이란 생각도 드네요~

 

다음 아이템으로 넘어갈게요!

 

일단 플레이를 계속 해보다가~

헥소니아 해전

해전으로 넘어가게 되었어요~

그렇다면 이번에 써볼 아이템은??

헥소니아 용오름

바로 용오름 입니다!!

오.. 뭔가 멋있죠?? 

용오름이라니...

 

일단 설명을 보니 덩쿨 장벽과

비슷한 길막용 아이템이네요~

 

일단 사용해보겠습니다!!

헥소니아 용오름

푸와아아아아아아아아!!!

하고 정말 용오름 치는게 보이네요

아이템중에 이미지는

가장 멋있는거 같아요~

 

함선 모드가 된 

라그나 부족 전사가 움직이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 하네요~

 

하지만....

 

저게 끝이에요...

덩쿨 장벽과 다르게 

용오름은 한 턴이 끝나면

혼자 사라지게 됩니다....

뭔가 너무 허무한 느낌??....

 

다행히도 마나가 1이라 

그렇게까지 아깝지는 않지만...

어디에 쓸모가 있을까요?...

 

나중에 대형 해상전이

일어날때 쯤 써봐야 할꺼같아요...

 

계속 플레이 해보겠습니다...

헥소니아 플레이

자 배를타고 넘어가서

다른 섬 지역의 도시를 점령한 모습이에요!

근데.. 적의 전사들이 꽤 많네요

피해를 입고 싶지 않으니

이제 다른 아이템을 써보도록 할게요!

헥소니아 가드타워

바로 가드 타워 입니다!!

오 뭔가 엄청 도움이 될꺼같이 생겼죠??

도시 옆에 세워두면 

다가오는 적들을 물리쳐줄꺼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헥소니아 가드 타워

자~ 저는 도시 바로 옆에 세웠어요

이제 가드 타워가 다른 적들을

혼내 주겠죠??!

헥소니아 플레이

????????????????

 

.....

 

뭐에요...

 아니 이게 뭐냐구요.....?!?!?

 

적팀의 전사에게 한방에 부서진 모습입니다...

아니 진급한 전사도 아니고

그냥.. 일반 전사에게...

 

지금것 아이템들중에 제일 가성비가

안좋은듯한....

 

한번 보여지고 사라지는 용오름보다

더 안좋은거 같아요...

 

마나도 2씩이나 먹는데...

 

아..

가장 안좋은 아이템이었습니다..

왠만하면 안쓰시는걸 추천...

 

이제 마지막 아이템만 설명하고

이제 헥소니아 아이템에 대한

포스팅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 아이템은 바로?!?!

헥소니아 진급

진급 이라는 아이템 입니다!!

헥소니아는 진급 시스템이 있어요

내 유닛이 적의 유닛3마리 이상

처치를 한다면 

진급 하여서 기본체력에 10이 오르고

공격력도 올라가는

그런 시스템 입니다!

 

진급할 시에는 체력이 깎였어도

다시 최대 체력으로 회복이 되어요

 

그래서 체력이 모자라는

고급 유닛에게

(기사,검사,방패병,제독등)

사용해준다면 효과가 톡톡 할것 같아요

사용 마나는 2입니다!!

 

자 여기까지 헥소니아 아이템에 대한 

포스팅이 끝났어요..

 

생각보다 많아서 3번째 포스팅이 되어서야

마치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어요..

 

다음 포스팅은 플스4를 좀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요즘 너무 바쁜 관계로

 

또 헥소니아 포스팅을 할지도 몰라요..

여튼 계속해서 재밌는 포스팅들을 올려 볼게요

 

궁금한것들이나 질문 있으시면

답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 > 헥소니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헥소니아 고유 유닛2  (4) 2020.11.17
헥소니아 고유 유닛  (0) 2020.11.12
헥소니아 아이템2(회복)  (0) 2020.11.08
헥소니아 아이템  (0) 2020.11.07
헥소니아 용병 2  (0) 202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