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헥소니아

헥소니아 아이템2(회복)

헥소니아 아이템2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헥소니아 아이템에 대해

설명 해볼까 해요

 

이번에는 회복 아이템 위주의 포스팅 입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저번처럼 아라비스 부족으로 선택을 하고

아라비스 부족

플레이를 하다가 공격 당했네요.. 체력이 깎였음으로...

헥소니아 플레이

이걸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헥소니아 회복 아이템

준비 해주시고 캐릭터에게 써주면???

헥소니아 회복 아이템

이렇게 손쉽게 체력 10을 회복 했어요

초반에 써주기 나쁘지 않네요

사용 마나 용량은 1입니다

가성비 괜찮은거 같아요~

 

플레이를 계속해보다가..

헥소니아 플레이

망했어요...

마스터로 4부족 상대하기 참 어려워요..

저 정도로 상황이 안좋으면

이길 가능성이 희박하니

끄고 새로 시작하는게 나아요...

 

그래서..

다시 시작했습니다...

헥소니아 플레이

게임을 조금씩 플레이 하다가~

 

헥소니아 플레이

또 체력이 깎인 친구들이 생겨났네요

그럼 이번에는

헥소니아 아이템

이거를 써보려구요!!

광역 치유1 입니다!!

 

준비해 주시고~

광역 치유1 범위

오~ 범위가 생각보다 나쁘지 않죠??

여기서 써 주시면~

범위 안에 있는 유닛 모두

체력이 8씩 회복되요~

물론 체력이 깎인 친구들 만요!

 

사용 마나는 2입니다.

 

자 이렇게 플레이를 계속 해보다가~

헥소니아 플레이

자 이렇게 또 체력이 깎인

친구들이 생겨났어요

기사 2마리와 

아라비스 부족 고유 유닛인 어쎄신까지

총 3기의 유닛이 체력이 깎였네요..

 

자! 마지막 체력 회복 아이템 입니다

광역 치유2 에요~

헥소니아 광역치유2

써줄 준비 해주시고~

광역치유2

음.. 범위는 광역 치유 1이랑 똑같네요...

자 이제 여기서 사용을 해주시면~

광역치유

이렇게 뵤로롱 하고 체력이 15씩 회복 되네요

이건 마나가 3이 드는데

3밖에 안드는거 치고는

엄청 괜찮은 아이템인거 같아요

 

게임 플레이에서 3번은 쓸수있고

초반,중반,후반 모두 유용하게 써줄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헥소니아 아이템(회복)에

대하여 알아 보았습니다

 

헥소니아는 체력과 공격력이 같이가요

체력이 적으면 적을수록

공격력이 낮아지기 때문에

 

체력관리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또 월계수 등급을 받고싶다면

유닛이 하늘나라 간 횟수에도 

영향이 미치기 때문에

마스터 등급 월계수를 

클리어 하시려고 하는 분께

추천하는 아이템들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다음 포스팅은 헥소니아 나머지 아이템들을

포스팅 하려 합니다!!

 

그럼 담에 뵐께요~~~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 > 헥소니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헥소니아 고유 유닛  (0) 2020.11.12
헥소니아 아이템 리뷰  (0) 2020.11.09
헥소니아 아이템  (0) 2020.11.07
헥소니아 용병 2  (0) 2020.11.02
헥소니아 용병  (0) 2020.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