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헥소니아

헥소니아 아이템

헥소니아 아이템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헥소니아 아이템을 포스팅 하려고 해요

아.. 사실

플스4 포스팅 하려고 시작한 블로그 인데

요즘 너무 바빠서 플스4는 손도 못대고있고...

간간히 폰 게임만 하고 있어서

헥소니아 밖에 못올리네요...

 

그래도 조금만 지나 보면 

많은 게임을 리뷰 할수 있겠죠?

오늘은 간단하게 헥소니아 아이템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헥소니아 아이템

자 저번에 용병들이랑 똑같이

가방 모양을 눌러주시면 

아이템들을 볼수있어요!

 

아이템들은 마나가 10이네요 

용병은 8인데..

아이템들은 소모하는 마나가 적어서 

더 많이 써볼수 있을꺼같네요!

 

저번 포스팅에서도 말했지만

마나는 매 게임마다 자동 충전되요

그래서 마나 소모에 큰 스트레스 안받으셔도 되요!

 

 

잠깐!

오늘 우리를 도와줄 부족을 소개 안했네요

 

오늘 우리를 도와줄 부족은!!!!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기본 부족중 하나인 아라비스 부족 입니다~~!!!!

 

헥소니아 아라비스 부족

개인적으로는 기본 부족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족이에요

치즈 테크트리로 시작하여

기본 유닛으로 지급되는

기마병으로 빠르게 시야 확장과

빠른 기사 테크트리로 

빠르고 강하게 승리를 쟁취할수 있어요~

 

시작을하고!

헥소니아 플레이

3턴만에

 

헥소니아 게임

아마존 부족과 조우를 했네요~~

 

음...

헥소니아 아이템

어떤 아이템을 써 볼까요~~~?

 

첫번째는!

헥소니아 스나이프

스나이프!!

헥소니아 스나이프

이렇게 조준을하고~~~

스나이프

펑!!! 하고 터지면서

적 유닛의 체력이 15 닳아요

마나 1닳는거 생각하면

꽤 괜찮은 스킬 같네요

 

두번째로 써볼 아이템은

빙결입니다!

헥소니아 빙결

이까 그 판에서 빙결 설명 사진을 못찍어서

새로운 판에서 다시 찍었어요..

 

여튼 이렇게 빙결을 사용해보면!

헥소니아 빙결

이렇게 적 유닛이 얼어버려요!!

한 턴 정도 얼어서 

다른 유닛의 길을 막아주거나

공격을 못하게 하는 

아주 괜찮은 효과에요!

소진 마나는 1 입니다~

 

얼음을 참 예쁘게 잘 표현했네요

나중에 라그나 부족 

얼음용 한번 얼려봐야겠어요 ㅎㅎ

 

세번째 아이템은?!?!

바로 포격 입니다!!

헥소니아 포격

여기 밑에 있는 친구분들에게 써보려구요

헥소니아 아이템

범위가 생각보다 상당히 괜찮네요 ~

소진 마나는 2에요

이제 사용을 해보면!

헥소니아 플레이

펑 하고 터지고~

아마존 부족 친구 한명이 사라졌네요..

포격 범위가 아주 넓어서

적들 많이 몰려있을때 써보면 좋겠네요

게임을 하다보면 적들 대포들이

모여있을때가 많아요

그때 사용해준다면 적의 화력을 낮출수 있겠네요!

 

네번째 아이템 입니다~

네번째는 체인 라이트닝 이에요!

마나가 4씩이나 드는 아이템이라

그냥 쓰기는 너무 아까워서...

게임을 조금 플레이하다가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헥소니아 체인 라이트닝

음... 설명이 너무 어렵지 않나요??

저는 저게.. 뭔소린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한번 써봤습니다!

헥소니아 아이템

.....

 

와우...

 

엄청난데요??!!!!!

 

일단 30이라고 쓰여있는 자리에

삼국 부족의 검사가 있었고

 

20이라고 쓰여있는 자리에는

체력이 14정도 있는 

전사가 한명 있었어요

 

일단 둘다 하늘 나라에 보내주고..

만약 저기 20이라고 써있는 곳에

타일이 하나 더 있거나

유닛이 한마리 더 있었다면

그곳에도 10의 피해를 입혀 줬겠죠??

 

마나가 4씩 드는 만큼 

엄청난 아이템이였습니다..

 

후반가면 나오는 검사나 기사등의

기본 체력이 30인데

원킬을 내주고 주변 적들에게 피해를 주니

지금까지 보여준 아이템들 중에서

가장 좋은거 같네요!!

 

일단 이 네개의 아이템을 통해서

저 판의 게임은 손쉽게 승리 하였습니다!

 

아이템이 생각보다 많아서 

조금씩 나누어서 포스팅 해야할꺼같아요..

 

게임하는데 궁금증이 좀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 > 헥소니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헥소니아 아이템 리뷰  (0) 2020.11.09
헥소니아 아이템2(회복)  (0) 2020.11.08
헥소니아 용병 2  (0) 2020.11.02
헥소니아 용병  (0) 2020.11.01
헥소니아 유닛  (0) 2020.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