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사먹기

배달 떡볶이 맛집 응급실 떡볶이 후기/ 응급실 떡볶이 맵기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게임 간식 사 먹기 편으로 찾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재난 지원금으로 떡볶이를 사 먹어 봤어요 간식에는 빠질 수 없는 국민 음식이죠 바로바로 떡볶이입니다! 그리고 많은 떡볶이 프랜차이즈 점 중에서도 응급실 떡볶이를 사 먹어 봤습니다 저는 응급실 떡볶이를 이번에 처음 사 먹어봤어요 근데 응급실이라는 말이 들어가는 것 보니... 엄청 맵다는 거 같네요?! 이름부터 무서운 떡볶이 가게입니다 과연 이 떡볶이는 얼마나 매울지 그리고 가격과 배달료 또 어떤 메뉴들이 있을지 과연 먹으면 응급실로 저를 보낼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시작할게요 재밌게 읽어 주세요~

응급실 떡볶이

자 이름만 들어도 매워 보이는 응급실 떡볶이 입니다 일단 사진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응급실 떡볶이 배달
응급실 떡볶이 배달

자 일단 커다란 통에 떡볶이가 담겨져 오고 그리고 저는 제가 사랑하는 튀김도 같이 시켜봤어요 모둠 튀김 소입니다 그리고 같이 먹을 단무지랑 함께 보내주네요?! 사이드로 음료라도 시켰어야 됐나 하고 싶을 만큼 매운 향기가 많이 났었어요.. 음식을 받아보고 긴장해본 것은 오랜만인 거 같습니다 그래도 단무지와 튀김이 있으니 어느 정도 중화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고 떡볶이를 열어 봤습니다 아래 사진을 봐주세요!

응급실 떡볶이 맵기

일단 저는 가장 안매운 맛으로 시켜보았어요 맛은 총 4개입니다 부상 맛, 중상 맛, 혼수상태 맛, 사망 맛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부상 맛이 가장 안전한 맛이라고 해요 별 1개짜리 맵지 않다고 쓰여있습니다.. 나이도 나이인지라 이제 너무 매운 것을 먹으면 속이 너무 쓰려요 그래서 조금 안전한 선택을 해봤습니다.. 가장 안매운 맛이라고 하는데 그래도 부상 맛 이라니...  가장 안 맵지만 어디 다치기는 할 거다 이런 느낌이네요 응급실 떡볶이의 포부를 보여주는 엄청난 이름이라고 생각합니다.. 여하튼 그래서 부상 맛을 먹어본 결과는?! 

 

일단 매운 향은 가득하나 가장 맵지 않다고 쓰여있어서 그런지 정말 맵지는 않았습니다 그냥 떡볶이 맛이었어요 맵지는 않은데 매운 향은 엄청납니다 그리고 혀 끝이 살짝 아주 살짝 얼얼한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원래 매운 거를 잘 먹는 편이어서 그런 거 일수도 있어요 하지만 매운 것을 엄청나게 먹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이 부상 맛도 충분히 맵게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응급실 떡볶이 제품 구성, 가격

자 이번에는 응급실 떡볶이가 어떤 재료가 들아가있고 또 튀김은 어떤지 하나하나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일단 사진 보여드릴게요

응급실 떡볶이
응급실 떡볶이

 

어때 보이시나요? 매워 보이시나요?! 저는 충분히 비주얼도 매워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국물 떡볶이라 그런지 국물이 좀 많아 보이네요 떡볶이 안에는 떡과, 수제비 떡, 사각어묵, 길쭉한 어묵, 고구마 떡, 그리고 메추리알과 만두도 들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재료가 많이 들어있더라고요 

그리고 이번엔 튀김입니다 튀김은 앞서 말씀드렸듯이 모둠 튀김 소 입니다 튀김도 사진 한번 보여드릴게요~

응급실 떡볶이 튀김
응급실 떡볶이 튀김

튀김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감자 고로케, 치즈스틱, 야채튀김, 잡체 말이, 어묵 튀김 두 개, 김말이 두 개, 야끼만두 두 개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엄청 알차게 구성되어있지 않나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감자 크로켓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나머지도 무난 무난하고요 하지만 제가 사랑하는 야채 튀김은 조금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알차 세트여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정말로 안 들었습니다 아직 가격 말씀을 안 드렸네요 응급실 떡볶이의 가격은 14,000원입니다 거의 2인분 양이 오고요 떡을 많이 넣고 어묵을 적게 넣을 것인지 어묵을 많이 넣고 떡을 적게 넣을 것인지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튀김 세트 가격은 4,500원입니다 튀김은 정말 가격이 대박인 거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정말 많은 튀김을 먹을 수 있었던 것 너무 좋았습니다.

배달 떡볶이 맛집 응급실 떡볶이 후기

자 오늘은 이렇게 응급실 떡볶이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가격도 무난 무난하고요 맛도 꽤 괜찮았습니다. 뭔가 엄청 맛있다 이정도 까진 아니어도 정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었네요 매운 거 좋아하시고 도전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나이도 나이인지라 이제 매운 걸 도전하고 싶지는 않아요.. 나중에 가장 매운 사망 맛을 드셔 보시는 분들 저에게 후기 한번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다들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주말 푹 쉬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