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해먹기

새우 봉골레 파스타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새우 봉골레 파스타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짜잔?! 이게 뭐게요~~

오늘 포스팅은?! 게임 간식 해먹기!!

새우 봉골레 파스타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입니다~~


오늘은 특별히!! 

여친님께서 직접 만들어 주셨어요!!

그러므로 오늘은 저의 레시피가 아닌?!

여친의 레시피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일단 칵테일 새우!!

프리미엄 손질 생 새우살을 써줬네요

해동을 해야하니 새우를 먹을 만큼 물에 담가 주시고요!

물을 올립니다!!

근데 물에 뭔가 둥둥 떠다니죠?!

이게 뭔가하니???

이렇게 두개래요!!

파스타를 삶기 전에

올리브유와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넣어줬어요~~

소금은 저도 넣었었는데 

올리브유는 왜 넣을까요???

면이 붙지 않도록 하는 역할을 

한다고 했던거 같기도 하고..

여튼 굳이 이것들을 넣지 않으셔도 되니까

따라해보실분들은 걱정마세요~~

그리고 물이 끓으면 파스타 면 넣어주시고요!!

소스를 준비해 볼게요~~

소스는 청정원에서 나온 

조개&화이트와인 봉골레 파스타 소스에요!

저는 이거 안써봤는데 엄청 궁금하네요~

자 이 소스를~~

후라이팬에 한통 다 넣어줬어요...

2인분 기준인데 한통을 다 쓰네요?!

저도 이건 오늘 처음 배웠습니다!!

그런 다음에~~~

마늘 다들 썰어 놓으셨죠???

이건 너무 당연한거니까 처음에 설명 안했어요

다진 마늘 더 넣어주셔도 되고

여자친구는 편마늘을 듬뿍 넣어줬습니다!!


그리고 이거는 기호에 따라 다른데요

바로 이거!! 페페론치노입니다~~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넣으세요

추천드립니다~~

근데 없으시면 굳이 안넣어줘도 괜찮습니다!!


자 이렇게 마늘을 넣고 살살 저어주다가


끓어 오르면 이제 새우 투입!!!

여친 집에 신기한게 많아요 

이렇게 갈아쓰는 통 후추도 있었답니다...

여튼 이것도 살살 갈아 넣어줬어요

그냥 후추 넣으셔도되고 안 넣으셔도 됩니다!!

이제 새우가 핑크빛이 되면

그때 면을 투하 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소스가 졸아들때까지 잘 볶아주면?!

짜잔~~이렇게 완성 되었습니다!!

제 여자친구 요리여서가 아니라

진짜로 엄청 맛있었어요!! 

시판 소스지만 양념이 참 맛있더라고요~

간단하게 봉골레 파스타 해드시고 싶으면

이 소스 추천 합니다!!


자 오늘은 여친이 만들어준 요리

새우 봉골레 파스타 초간단 레시피를

준비해 봤습니다~~


봉골레 파스타는 다른 파스타들 보다

좀 더 어려울꺼 같았는데

소스가 있으니 쉽게 만들수있네요!

다음엔 제가 해보려고요!~


오늘도 긴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