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간식/해먹기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


안녕하세요 집에 돌아온 콘폰 입니다!


오늘은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초간단 레시피로 왔어요!

원래 바쁘기도 하고 귀찮아서

집에서 잘 안해먹고 사먹는편인데


그냥 오늘은 파스타가 먹고싶었어요..


음.. 이건 일단 초간단 레시피에요

그래서 나중에 여자친구나 누가 놀러왔을때

대접하는 방식으로 만들기에는

조금 부족한 레시피 입니다..


그냥 게임 간식 정도라고만 생각 하시면되요!


자 그럼 바로 시작해 볼게요!!


재료는 이거면 됩니다...

청정원 이탈리아 정통 스파게티랑

청정원 볼로네즈 파스타 소스

청정원 광고 같네요....

이마트에서 눈에 보이는거 사온것 뿐인데...


아!! 마늘은 꼭 있어야해요!!!

이마트에서 사온 저민 마늘입니다!!

간편해서 자주 애용하는 제품이에요!!


자 바로 시작해볼게요!!

일단 물을 끓이고~~~

파스타 면을 한 움큼 집어줍니다!!

음.. 파스타 양 조절에 실패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백원이였나 오백원짜리 동전 둘레 만큼

집으라는 팁도 있었던거 같은데..


저는!!!!

이거를 사용해 줍니다!!

친절한 청정원이 이런것도 만들어줬네요~~

그리고 옆에는 파스타면 맛있게 삶는법도 나와있네요!


자~~물이 끓으면 파스타 면을 넣어주시고!

냄비 가상자리에 닫는 부분이

타서 휘지 않게 집게로 면을 잘 넣어 줍니다!!


그리고 파스타 삶는 물에

소금 한 꼬집 정도 넣어주어요!!

왜 넣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어디서 보고 배웠어요....


그리고 파스타면이 삶아지는 동안!!

마늘을 혼내줍니다...

다진마늘 집에 있는줄알고.. 

그거 써야지 했는데 없더라고요...

그래서 신나게 마늘 다져 줬습니다!!

좀 더 다져도 되는데...

여친한테 해주는거 아니고 저 먹을거라...

대충만 다졌습니다!


자 이제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면수를 반국자에서 한국자정도

따로 빼 주시고요~~

면을 체에 담가서 물기를 빼주시고~~

김 때문에 뿌옇게 찍었네요...

저는 9분정도 파스타 면을 삶아 주었습니다!!


자 이제 펜을 올리고 올리브유를 뿌려주...

어야하는데.....

올리브유가 없네요....

다진 마늘에 이어서... 올리브유 까지....


...... 이거밖에 없네요...

심지어 난 이거 카놀라유인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까 해바라기씨유네유...


아... 집에 왜이리 뭐가 없지...

그래도 식용유 아닌게 어디입니까...


여튼 다시 팬에 기름 둘러주고~~

다진 마늘 투하~~~

저는 풍미를 더 주려고 저민 마늘도

같이 넣어 줬습니다~~

양파 있었으면 같이 볶아줘도 좋았을텐데요

없네요...


자 마늘이 어느정도 익으면서 마늘 냄새가 올라오면?!

면도 투하해 줍니다!!

물기 채에 걸러서 잘 빼주셔야해요

안그러면 기름 튈수도 있어요!!


자 면에 마늘향이 베이게 달달 볶다가

저희가 아까 산 청정원 토마토 소스를

부어줍니다!


소스는 이것보다 더 부어주셔야 되요!

근데 저는 마늘맛이 더 느껴지는

파스타가 먹고싶어서 

토마토 소스맛이 그렇게 강하지않게

조금만 뿌려줫습니다!!


그리고 다시 달달 볶아주세요!!

달달 볶아지면 수분이 없어서

좀 약간 뻑뻑하단? 느낌이 들꺼에요!

그때!!!

아까 우리 한국자 정도 덜어 놓은

면수를 부어줍니다!

그렇게 해서 물기 없어질때까지 볶아주면

좀 더 촉촉한 파스타가 되어요!!


자 이제 끝났어요!! 

그릇에 예쁘게 담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사실 대충 담았아요..

혼자 먹는데 예쁘게는 무슨...


자 저기에다가 취향것 후추도 괜찮고

치즈가루 뿌려 드셔도 맛있어요!!


나중에 비엔나 같은것도 같이 넣어드셔도

좋구요!! 양파도 추천 드립니다~


자 이렇게 오늘은 토마토 파스타 초간단 레시피를

포스팅 해봤습니다!


이정도면 라면 수준으로 쉽죠?!


사실 저는 요즘 모든게 귀찮네요..

블로그도 1일1포스팅 하려고 하는데...

애드고시는 통과도 못하고있고..

답장도 안오고...

지금 이렇게 하는게 맞나 이런 고민이 들어요...

그래도 기다리다보면 좋은 소식이 있겠죠?!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댓글 달아주시면 바로 놀러갈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