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헥소니아

헥소니아 고유 유닛 파루스,모테크소,채리엇,알파카

헥소니아 고유 유닛 파루스,모테크소,채리엇,알파카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요~~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오랜만에 헥소니아 포스팅으로 찾아 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헥소니아 고유 유닛 포스팅의 마지막을 장식 하겠네요!!!


아니.. 헥소니아의 신규 부족은 계속 나올테니..

마지막은 아닐수도 있겠네요...


이번 포스팅은 헥소니아 고유 유닛중

파루스와 모테크소 부족의 고유 유닛을 포스팅하려 합니다!

둘 다 가장 최근에 나온 부족이에요~~

과금 부족이라 돈주고 구매 했습니다..


바로 시작해 볼게요!!!

먼저 첫번째는 파루스 부족!!

파루스 부족의 고유 유닛은?!

채리엇 입니다!!

바퀴공격이라는 고유 능력이 있네요?!

바로 살펴 봅시다!!

일단 말 뒤에 수레를 달아 이동하는

전차형 유닛이네요!

영화 글레디에이터 같은데서 나올법한

모습입니다~~~

일단 말을 타고있는거보니 어떤 테크트리 일까요?!

바로 치즈 테크트리를 타서 

기사 테크트리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됩니다!!

채리엇의 가격은 8원이에요

고유 유닛 중에선 가장 비싼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후다닥 테크트리 올려주고 뽑아봅시다!

자!! 일단 채리엇의 이동 범위 입니다!!

역시 말을 탄 만큼 이동 범위 정말 넓네요!!

이제 고유 능력을 한번 살펴 볼까요?!

아까 언급한 바퀴 공격 입니다!!

일단 처음 전투를 하게 된 부족은 바자엘 부족 이에요!

채리엇을 적팀 전사에게 이동해보면?


저렇게 붉은색으로 표시 되는거 보이시나요?!

저기 범위 안에 있는 모든 적들이

소량의 피해를 입게 됩니다!!

8정도로 생각보다 나쁘지않은 수치로 체력을 깎네요~

저렇게 이동후에 고유 능력으로 공격하고

한번 더 공격할수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채리엇의 외관 모습입니다~~

다른것보다 말이 참 귀엽지 않나요?!

일단 채리엇의 평가를 좀 해보자면..

음... 나쁘진 않지만 그렇게 또 큰 장점은 모르겠어요

왜냐하면.. 같은 가격이면 

기사가 더 효율이 좋아 보이기 때문이에요!

채리엇은 공격후에 적 처치시 이동이 불가능해요

그리고 기사보다 체력이 낮습니다

기사는 30이고 채리엇은25에요...

그래서 생각보다 방어력이 아쉽더라고요...


제 생각엔 같은 가격이면 기사로 플레이해서

적 처치시에 공격권을 계속 가지고 

플레이하는게 더 좋은것 같습니다!!


다음 부족으로 넘어가 볼게요!!

마지막 부족은 바로?!

모테크소 부족 입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부족이에요~~

이 부족의 고유 유닛은 바로?!!!

알파카 입니다!!! 

우와~~ 동물형 고유 유닛이네요~~

여지것 나온 고유 유닛중에 

가장 귀여운 캐릭터인것 같습니다!!

가격은 4원이고요

음.. 따로 고유 능력은 없네요?!

일단 테크트리를 살펴 보자면..

저는 알파카가.. 말처럼 생겨서...

치즈 테크트리를 예상했는데요

알파카는 테크트리 없이 바로 뽑을수 있습니다!

알파카의 외형 모습 입니다!!!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강아지 같기도 하고 참 순해 보여요~~

알파카의 이동 범위 입니다~

음.. 생각 보다 너무 짧네요...

기본 전사 정도의 이동 범위 입니다..

저는 동물형 유닛이라 

이동범위가 길거라고 생각했는데...

짧아요... 너무...

공격 모션 입니다...

원거리 공격형 유닛인데요?!

이녀석... 공격 모션이 침을 뱉는거에요...

헐....

알파카가 원래 침을 많이 뱉나요?!

당황스럽긴 한데 공격력은 꽤나 준수하네요..

음.. 약간 범위 짧은 궁수 느낌의 공격입니다...

마지막으로 알파카의 가장 큰 장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알파카는 시야 확보용 유닛이에요!

이동 범위가 짧지만 시야가 넓어서

가려진 구름을 걷어주는데 유용합니다~~

저기 구름이 걷히는 모션 보이시나요?!

꽤나 많이 넓어지죠?!


헥소니아는 초반 시야 확보가 중요한 게임이라

알파카를 사용하시면 조금 더 쉽게

게임 플레이를 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자 드디어 헥소니아 고유 유닛에 대한 포스팅이 

끝이 났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흥미로운 주제는 아니였지만..


하나의 게임을 조금 전문적으로 포스팅을 해보고 싶었어요!

아직 헥소니아 포스팅은 할게 많지만

고유 유닛 포스팅은 잠깐은 마지막일것 같네요!!


크리스마스 이브 입니다~~

다들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오늘도 읽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메리크리스마스에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