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헥소니아

헥소니아 월계수

헥소니아 월계수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조금 간단한 헥소니아 포스팅!!


헥소니아 월계수 얻는 법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월계수를 얻은 부족은

세가지 부족이 있어요!


카툼바,엠페리움 그리고 알렉사르 부족 입니다!



이렇게 세가지 부족이 월계수를 받았어요

그치만 개인전 월계수는 아직 못받았습니다..

일단 이건 그냥 플레이 해보다가 

얻게 된 월계수 등급 인데요

이 월계수 등급을 받으려면 약간의 

공식?! 같은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그것들에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자!! 일단 아라비스 부족은 월계수를 받지 못해서

아라비스 부족으로 플레이를 해봤어요!

일단 게임은 끝난 상태입니다!!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볼까요?!

자... 별3개는 받았지만..

월계수 등급 까지는 가지 못했습니다...

월계수를 받으려면 모든 랭크가 S여야 하는데..

저기 유닛 랭크가 A네요...

자 이걸 토대로 하나하나 알아볼게요!!


일단 난이도 랭크를 열어봅시다!!

마스터라고 쓰여있는 부분에 S라고 쓰여져 있는거

보이시죠?!

월계수 등급을 받으려면 난이도는 무조건!!

마스터 난이도를 해야한다는겁니다!!

이건 쉬우니까 바로 다음번으로 넘어갈게요!!

자!! 두번째는 턴 입니다!!

34/40이라는게 보이시나요?!

40턴안에 끝내야 S랭크를 주는데

저는 34턴만에 게임을 끝냈다는것 입니다!

40랭크 안쪽이면 S등급

42랭크 안쪽이면 A등급 이렇게 나뉘어져 있네요

턴은 상대 부족당 10씩 추가 되는거 아시죠?!

만약 1:1이면 10턴 안에 끝내야 S등급이고

1:5면 50턴 안에 끝내야 S등급 입니다!!

저는1:4로 플레이를 했기때문에 40턴을 부여 받았네요...


제가 드리는 헥소니아 월계수 받는 팁은?!

부족을 1:3이나 1:4 정도로 플레이하는게

편하다 입니다!!

1:1이나 1:2는 턴이 너무 적단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고급 테크트리로 넘어가서

게임을 빨리끝내기 애매 하더라고요...

왠만하면 1:3이나 1:4로 플레이 하는것이

월계수 심볼을 받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세번째 유닛 입니다!!!

사실 S등급 받기에 이게 제일 어려운거 같아요...

저도 여기서 A등급을 받았기에...

월계수를 받지 못했네요...

이건 유닛의 처치 비율과 손실 비율을 따져서

등급을 주는 시스템인데요...

3이상이 나와야하는데

저는 2.17이 나와서 A랭크에서 멈추게 됬습니다..

이걸 쉽게 설명하면

최대한 자기 유닛 손실없게 하는게 중요하단거 같아요!

어차피 게임을 이기기 위해서는 

적 유닛을 처치하는게 기본이고.. 

저 등급 수치를 올리려면 제 유닛이 최대한 안죽고

플레이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봅니다!!


하나 팁을 드리자면 체력이 없는 유닛은 

그냥 퇴역시켜서 골드로 바꾸는게 좋은거 같아요!

퇴역을 하면 손실 처리가 되지 않으니

손실을 줄이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 되겠죠?!


자!! 마지막 게임 플레이 입니다!!

저기 나온 모든 점수가 19083을 넘으면

S랭크를 준다고 하네요!!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탐험 밑에

전체 시야라는 점수가 있죠?!

게임의 모든 구름 타일을 걷어내면 

2000점 이라는 추가 점수를 줍니다

무시 못할 점수죠?! 월계수를 받으려면

꼭!! 모든 타일을 제거해 주시고요!

마을정복,유적탐사는 거의 운이 많이 적용되니까

딱히 팁은 없는것 같네요..


발전 부분 보시면 5레벨 이상의 도시라고

점수를 주는 부분이 있는거 보이시죠?!

돈이 되는대로 최대한 모든 도시를

5레벨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는게 또 하나의 팁 입니다!!


그리고 모든 도시와 수도 연결!!

이거 귀찮지만 꼭 해주세요..

2000점 이라는 무시 못할 점수를 준답니다!!


마지막으로 전투 부분을 볼게요!

유닛처치, 유닛훈련 상당히 중요합니다!!

게임 잘 플레이 해놓고 이 부분이 모자라서 

월계수를 못 받는 경우가 생기더라고요...

최대한 많이 적을 처치하시고 

최대한 많은 유닛을 생산해 주세요!!

유닛처치, 유닛훈련 총합 9000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줍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헥소니아 월계수 받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게 쉬운거 같으면서도 어려워요...

마지막 팁을 드리자면 

저는 기사를 최대한 빨리뽑아서

게임을 이기는게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건 아라비스 부족으로 

개인전 월계수 부족을 플레이 해본건데요?!

한번 이 표를 보시고 어떤게 문제가 있나 

생각해 보는것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자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월계수를 받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포스팅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