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헥소니아

헥소니아 고유 유닛 엠페리움, 삼국

헥소니아 고유 유닛 엠페리움, 삼국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헥소니아 컨텐츠로 왔어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엠페리움과, 삼국의 고유 유닛 입니다!!


자 바로 시작해 볼게요!!


일단 엠페리움 부족 입니다~~


엠페리움 부족의 고유 유닛은???

군단병 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창병류의 유닛이네요!!

피어스라는 고유 능력이 있지만?!

이건 그냥 기본 창병에도 있는 능력이라...

크게 새로울건 없네요..


자 그래도 어떤 유닛인지 알아봐야겠죠?!

플레이를 시작하고~~

아직까진 딱히 쓸일이 없네요?...

처음 만난 부족은 

신규부족 모테크소네요~~

아직까지도 군단병을 쓸일이 없네요...

궁수와 전사만 잔뜩 뽑아놨네요..


자.. 그럼 일단 군단병의 테크트리를 알아볼까요?!

군단병은 창병류의 유닛이에요!!

그럼 어떤 테크트리 일까요?


바로 보석 테크트리 입니다!!

보석테크트리로 가주시고 창병을 연구해 주시면

군단병을 뽑을수 있게 됩니다~~

군단병의 가격은 6원이에요

고유유닛 중에서 중간정도 가격을 하고 있네요~


이제 뽑아볼까요?!

아.. 배타고 나가야되네요...

그럼 군단병 보다는...

폭탄병이나 제독을 뽑아야되는데...

군단병은 이렇게 고유 유닛계의

투명인간이 되는것인가...


일단.. 아무곳에서나 뽑아 볼게요...


아... 표정부터 외로워 보이는

군단병입니다....

일단 군단병의 이미지는 이렇고요..

간단하게 설명드리면

방어력이 높은 창병이라고 생각하면되요!


그래서 게임이 중반에서 후반쯤에

적들이 기사 위주로 뽑을때

정말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유닛이긴 하거든요...

근데 적들이 기사를 안뽑네요...


성이나 지키고있는 병사1 느낌의 군단병 입니다...

결국 남들이 차려 놓은 밥상에

밥 숟가락 얹는 모습을 보여주는 우리 군단병...


그래도 공격 이미지는 멋있죠?!


중,후반 넘어갈쯤에 아주 유용하게

쓰일수 있는 유닛인데요..

이번 판이 유독 해상전 위주여서..

군단병의 위력을 못 보여드렸네요...

그래도 나름 골드 값은 하는 유닛입니다!


이동 범위는 일반 전사와 같아요!!

그거 외에는 딱히 큰 단점이 없는게 군단병 입니다!!


자 이제 안습한 군단병을 지나서

두번째!!


삼국 부족의 고유 유닛을 살펴봐야겠죠?!

시작을 하고~~~


자 삼국 부족의 고유 유닛은?!

연노입니다!!

특이한 점은 연노를 조종하는

사람이 없어요..

그냥 스스로 움직이는 무서운 유닛 입니다...


고유능력은 화살 관통이 있네요?!

3타일 적에게 직선 관통 공격!


음.. 군단병은 2타일 이였던거 같은데..

군단병 1패네요...


자 이번에는 테크트리를 알아봅시다!

연노의 테크트리는 대포 입니다!!

대포면은 고기 테크트리네요~

가격은 군단병과 같은 6원 입니다~~


자 이제 살펴볼게요!

일단 연노의 모습과

연노의 이동 범위 입니다~~~

음..대포보다 길게 움직일수 있네요~~

그리고..

엠페리움 고유 유닛 군단병 보다 더요...

군단병 의문의 2패..


이제 연노의 능력을 살펴볼까요?!

자.. 이런 상황이 만들어 졌습니다..

연노의 사정거리는 대포 정도 되는거 같죠?!


그럼!! 준비하시고 쏘세요~~!

와~~~ 이거보세요!!


일단 아까 연노 설명란에 

직선 관통 데미지가 있다 그랬죠?!

그래서 바로 앞의 폭탄병 보다

뒤에 있던 라그나 부족 가디언을 

공격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데미지 보이시나요?!

24데미지와 관통 데미지 13...

실로 어마어마한 데미지 입니다...!!!


자 이번에는 데미지 16에

관통데미지 14가 나왔네요~~


아까보단 줄어 들었지만...

상성 차이때문에 그런가 싶기도 하고..

그래도 엄청난 데미지죠?!


가격6원에 이정도 능력이면

정말 혜자스러운거 같네요!!


굳이 단점을 뽑자면 방어력이 매우

약하다는 겁니다...

하지만 이동 범위  공격 범위 데미지 

모두 만족스운 유닛입니다!!!

굳이 비교를 하자면

옆집 엠페리움 군단병 보다...요....


자 오늘은 이렇게 엠페리움 고유 유닛 군단병

의문에 3패를 만들고 포스팅을 마치려 합니다...


헥소니아의 고유 유닛 알아보기 콘텐츠 

거의 다 끝나가네요..

이제 파루스부족과 모테크소 부족

이렇게 남았는데요!!

모테크소 부족이 신규라...

고유유닛이 아직 출시 예정이더라고요...

그래서 고유 유닛 시리즈는 끝나려면 좀 더 남은거 같습니다!


자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