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헥소니아

헥소니아 라그나,카툼바 고유 유닛

헥소니아 라그나,카툼바 고유 유닛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자~~ 오늘 부터 헥소니아의 과금 유닛들의 고유 유닛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부족마다 기본 유닛들은

외형만 다를뿐 능력은 다들 같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과금을 해야만 플레이 할수있는

부족들의 고유 유닛들을 소개 시켜드리려 해요!


오늘은 일단 라그나, 카툼바 이렇게 두 부족의

고유 유닛에 대하여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자 첫번째로 라그나~~~



라그나의 고유 유닛은 바로!


광전사 입니다~~~


일단 광전사는 다른 테크트리를 타지 않아도

뽑을수 있는 고유 유닛 입니다!


가격은 4원이고 광분 이라는 고유 능력이 있네요~



일단 확대해보면 이런 모습을 하고있고요~~


쌍도끼를 든 약간 바이킹 느낌의 전사에요!


아... 플레이를 하다 보니까

섬 지형이네요...


개인적으로 섬 지형 플레이가

조금 더 어려운거 같아요...


조개 테크트리를 타고 

폭탄병 업그레이드 한 뒤에

배를 타고 넘어가는 모습이에요~

저기 도끼모양을 한 배가 

라그나 고유 유닛 광전사 입니다


도착~~!!

처음 만난 부족은 

저번 포스팅에 썼던 

아서니온 부족이네요~~~


자.. 일단 

한대 맞았네요...


광전사는 한대 맞으면 이렇게 주변에

오라가 생긴 답니다~~


아까 고유 능력이였던 광분을 표현 한건 가봐요!

아까 저를 때린 아서니온 전사를 처치하고

이제 아서니온 방패병에게 왔네요


광분이라는 고유 능력에 

아서니온 방패병 체력도 없으니

쉽게 도시를 점령할수 있겠죠?!


점령 성공~~~~


자 여기 보시면 광전사의 체력이 35로 늘어나있죠??


여기서 광전사의 가장 큰 장점이 나와요!!


체력이 갑자기 늘었다는것은

대부분이 진급을 의미해요~


다른 유닛들은 3마리 처치시에 진급을 하는데


광전사는 2마리만 처치해도 진급을 한답니다!!

게임을 조금 플레이하다가

광전사의 공격 모습을 포착했어요


체력이 많이 없는 터라 공격은 8밖에 안먹혔네요..


저기 저 곰은 저번 포스팅의 알렉사르 부족의


가디언 입니다


곰을 사냥하는것 같은 재밌는 그림이 포착 되었네요!


자 여기까지 라그나 고유 유닛 광전사 였습니다


음.. 이동 범위는 기본 전사 만큼이고


공격력이 세다 진급이 빠르다 외에는 큰 장점은 없어요


하지만 방패병이나 가디언들을 잡을때 

유용하게 쓸수 있을꺼 같습니다!!


자 이제 두번째 고유 유닛으로 넘어가 볼게요!


두번째는 바로 카툼바 부족입니다~~


녹색 녹색한 카툼바에요

카툼바 부족의 고유 유닛은 바로?!?!


재규어 전사 입니다~~~


재규어 가면에 무기는 울버린 클로를 꼈네요


이친구는 고유 능력이 두개나 있습니다!!


자 일단 가격은 4원이고~


라그나 부족과 마찬가지로

다른 테크트리를 타지 않아도 

뽑을수 있습니다!!


외관은 이런 모습 이구요~~~


와.. 이 이동 범위좀 보세요!!!

초반에 눈에 띄는 모든 타일을

갈수있어요 기동성 하나는 일단 합격!!


자자 일단 보세요~

저는 아직 등산을 배우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보이세요?? 등산을 배우지 않았지만

저기 광산 위로 타일을 걸을수 있는 부분이

표시된거!!


재규어 전사의 고유 능력 첫번째 하이킹 입니다


초반에 산을 타는건 매우 중요해요

왜냐면 등산을 하게되면

시야확보가 일반 타일보다

1.5배~2배 정도 되기 때문입니다!


초반 정찰용으로 매우 좋겠죠?!


이렇게 등산 성공~~~


자 다음 능력을 알아볼까요?!


자 이렇게 적 캐릭터에게 피해를 주거나~


피해를 받고 반격을 하면?!

저렇게 조금씩 체력 회복을 하게 됩니다!


두번째 능력인 아드레날린 이에요!!

보석 테크트리의 검사와 같은 능력이죠!!


저는 카툼바 부족의 고유 유닛 

재규어 전사를 매우매우 추천드립니다!!


기동성 시야 확보 가격 고유 능력 모든 부분에서

뛰어난 친구이기 때문이에요!!


초반에 잘만 활용하면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해 나가실수 있으실겁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라그나부족과 카툼바 부족의

고유 유닛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혹여나 또 알고싶으신 부족의

고유 유닛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