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 게임으로 도피 하기/헥소니아

헥소니아 고유 유닛 야마노,바자엘

헥소니아 고유 유닛 야마노,바자엘

안녕하세요 콘폰 입니다


오늘은 헥소니아 과금 부족 고유 유닛 중에서

야마노, 바자엘 부족을 알아 보려고 합니다!


자 오늘도!! 하나 하나 탐구해볼게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일단 첫번째는 야마노 부족!!


야마노 부족의 고유 유닛은 바로?!



낭인 입니다!! 음.. 일단 고유 능력은 없는거 같고요..

가격은 4원 입니다

야마노 부족은 일본을 모티브로 한 부족이라

고유 유닛이 사무라이 모습이네요

공격력이 강하지만 방어력이 취약하다는데...

좀 불안하지만.. 일단 살펴봅시다!!


먼저 유닛의 모습입니다!

긴 일본도를 들고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네요

야마노 부족 고유 유닛 낭인은

다른 테크트리를 올릴 필요없이 

바로 뽑을수있는 유닛이에요~


플레이를 해보면?!



오우~ 일단 이동 범위는 상당히 괜찮은거 같네요

일반 전사들보다 1.5배~2배 정도 되는거 같아요!!


음.. 일단 풀피 상태에서의 공격력이 얼마나되는지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낭인 두마리 다 먼저 맞았네요...


방어력이 조금 취약하다던데

원래 일반 전사가 적의 일반 전사에게 맞으면

체력이 9가 남아요 그런데 낭인은 8이 남았네요..


음.. 생각보다 방어력은 조금 떨어지네요??


공격 모션입니다!!!

긴 일본도를 두손으로 잡고있는게 생각보다 멋지네요!


이렇게 적 유닛을 제거해주고~~

자!! 이제 공격력이 특화되었다는 낭인의

공격력을 제대로 확인할수있는 시간입니다!!!


일단 풀피의 낭인과 진급을 하여 체력이 30이된

아라비스 부족의 기마병!!


과연 결과는???



우와... 체력을 21이나 깎아버렸어요...

이정도면 여태껏 리뷰했던 고유 유닛중에

가장 강한 공격력이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 진급하지 않았던 기마병이라면..?

아마 원킬을 내지 않았을까 싶네요..


하지만 다음 공격권은 아라비스가 가지고 있으니...

저 낭인은 제거 되겠네요...


자 아까 낭인의 공격력이 진짜 20이상이 맞은건지

아니면 상성상 그랬던건지 다시 확인해 보려고요!


풀피의 낭인과 풀피의 아이언 클리드 전사입니다!!


과연!! 결과는?!?!



와우~~ 자 이렇게 깔끔하게 끝을 내었습니다!!

진짜 공격력 하나 만큼은 인정해야겠네요...


이동 범위도 넓으니 시야확보가 어느정도 되있는 상태에서

사용을 해주면 좋을꺼같아요!

특히 기본 전사가 많이 나오는 초반에 사용을 해주신다면?!


효과를 톡톡히 볼것 같습니다!!


자!! 이제 두번째 부족입니다~~


두번째는?? 바로~~~


바자엘 부족 입니다!!!


보라 빛의 바자엘 부족~~

아라비스 부족처럼 기마병을 가지고 시작하네요!!


자 그럼?! 바자엘 부족의 고유 유닛은?!?!

바로 바로!


불멸자 입니다~~~

오! 일단 고유 능력이 두가지 정도 있네요 

불멸과 스윙!!

가격은 6원이라 고유 유닛 중에서

중간 정도의 가격을 하고있네요!!

야마노 부족과 마찬가지로

다른 테크트리 없이도 뽑을수있는 유닛입니다!

낫을 들고있는 모습이 섬뜩 해야하는데...


왜 귀엽죠?!


유닛의 뒷모습 입니다...

사실 잘못찍었어요...

상대는 저번 포스팅에서 썼던 아마존 부족이네요!


짜잔?! 이건 뭘까요?!!

이건 바자엘 부족 고유 유닛 불멸자가

제거 당하면 그 자리에서 소환되는

유령 입니다!!

체력이 25로 늘어나고요~

이동 범위도 상당합니다!!

여기서!! 저기 저거 왼쪽에 보이시나요??

물타일에도 이동 표시가 되어있는거?!


저는 조개테크트리와 물 폭탄병, 제독

연구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유령은 바로 물 타일로 나갈수있네요!!


유령은 둥둥 떠다니는 설정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플레이 해보니 바로 바다로도 나갈수 있더라고요~


이정도면.. 사기 캐릭터 같은데..


자.. 다시찍은 불멸자의 앞모습 입니다!!

아무리 봐도 귀여워요...

할로윈 데이때 애기들 옷 입혀놓은거 같아요..

너무나 내 취향 ㅎㅎ


유령의 공격력도 보여드리려구요!!

지금 딱 풀피에 아마존 기본 전사도 옆에 있네요!


오..13이나 달았네요!!

확실히 기본 전사 보다는 강한거 같습니다

이정도면 데미지도 준수 한거 같네요

그러면서 유령의 얼굴 공개~~~


자! 이번에 보여드릴것은 

불멸자의 공격력과 불멸자의 고유 능력

스윙을 보여 드리려 합니다!!

보이시죠? 두 유닛 모두 데미지를 받았어요!

제거된 유닛은 나무 뒤에 있어서 

잘 안보이네요..;;;


불멸자는 타일에 모여있는 적에게 낫을 휘두르고

최대 3명에게까지 공격이 가능해요!

공격력이 13에다 나머지 5 정도 

데미지를 주는 거면 상당히 괜찮은거 같죠?!


자 이제 마지막 입니다!

가끔 전투를 하시다 보면 

이런 상황 오는거 아시죠?!


곧 나의 도시를 빼앗길것 같은 상황..

이런 상황에서 왠만하면 다들

방패병을 뽑아 성벽을 세우거나 하시죠??


근데 성벽 테크트리까지 좀 더 시간이 필요하거나

방패병 만으로 안될꺼같을때!


여기서 불멸자의 고유 능력이 한번 더 빛을 바랍니다!


이렇게 불멸자를 세워 놓으시고!!

기다려 줍니다!!


짜잔~! 공격을 받고 제거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유령이 소환 됨으로 인해서 

바로 도시 점령을 당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불멸자의 고유 능력 불멸을

이렇게도 쓸수있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체력을 총45를 깎아야 도시를 점령할수 있는것이니

체력이 30인 방패병보다 낫다는 생각도 드네요!!


이렇게 바자엘 부족 불멸자도 알아보았습니다!


두 부족 모두 상당히 괜찮은 

고유 유닛을 가지고 있네요!!

그래도 굳이 뽑자면 

바자엘 부족 고유 유닛이 

더욱 좋지 않나 생각합니다!!


자~ 다들 재밌게 보셨나요??

오늘은 이렇게

헥소니아 고유 유닛중

야마노,바자엘 이렇게 두 부족을

살펴 보았습니다~~~


아.. 부족이 너무 많으니 포스팅을 꾸준히 하는데도

끝나지를 않네요...


그래도 반 이상 왔으니 마무리 한번 잘 해볼게요!!


오늘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